[社告] 'LegalTimes' 2009년 7,8월호가 나왔습니다!
[社告] 'LegalTimes' 2009년 7,8월호가 나왔습니다!
  • 기사출고 2009.07.28 08: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galTimes' 2009년 7,8월호가 나왔습니다!

현재 정기구독자 여러분께 배송 중입니다.

◇'Legal
◇리걸타임즈 2009년 7, 8월호

합본호로 발행된 이번 호는 행복세상 전도사로 애쓰고 있는 김성호 행복세상 이사장의 '행복세상론', 성황리에 끝난 APRAG 서울대회 특집 등 흥미진진한 다양한 기사로 꾸몄습니다.

또 수원비행장 소음 피해 소송에서 이긴 김동화 변호사의 집단소송 전략, 소통과 신뢰를 강조하며 대한법무사협회장에 당선된 신학용 의원의 역지사지(易地思之) 철학 등을 함께 소개합니다.

리걸타임즈는 특히 APRAG 대회 참석차 서울을 방문한 이얀 폴슨 LCIA 의장, 존 비치 ICC 국제중재법원 의장, 마이클 플라이스 SIAC 의장 등 국제중재계의 거물들을 단독 인터뷰해 그들이 전하는 국제중재계의 동향 등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인터뷰에서 이들 세 사람은 공통적으로 한국변호사와 한국 로펌의 경쟁력을 높게 평가해 한국의 로펌업계가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 최근들어 급증하고 있는 상속재산 관련 분쟁과 경제위기 이후 오히려 부자 남편들의 이혼 상담으로 특수를 맞고 있는 미국 이혼전문 변호사들의 얘기 등 현장 소식도 함께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또 이병창 변호사가 분석한 'KIKO 판례의 변천내용'과 김경연 변호사가 추적한 '전환기 공정위의 기업결합 심사동향'도 일독을 권합니다. 두 주제 모두 일선 기업체 등에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현안들입니다. 법률 비즈니스 컨설팅의 전문가인 노먼 클락은 '기업체 법무담당자들이 기대하는 법률서비스 기준'에 대한 설문조사 내용을 소개하는 글을 보내 왔습니다.

'이 사건 이 판결'에선 얼마 전 대법원에서 선고된 '우리은행 상표사건'을 소개합니다.

잡지는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낱권 구입 문의는 (02)3476-2015

구독신청 바로가기

(주)리걸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