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법조인!"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법조인!"
  • 기사출고 2020.06.08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율촌 윤희웅 대표,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극복과 방역의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 방역당국 관계자, 그리고 어려움을 지혜롭게 잘 극복하고 대처해 나가는 법조인을 비롯한 국민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법무법인 율촌의 윤희웅 대표변호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법무법인 율촌의 윤희웅 대표변호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법무법인 율촌의 윤희웅 대표변호사가 6월 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은 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 방역당국 관계자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된 SNS 릴레이 캠페인으로, 윤희웅 대표는 ㈜한진 류경표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다. 윤 대표는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의료인, #힘내라 법조인'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율촌 홈페이지와 링크드인 등에 게재하며 릴레이를 이어나갔다.

윤 대표변호사는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행복하고 소중한지 절실히 깨닫고 있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듯 저희 율촌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 전체의 공공선을 증가시키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윤 대표는 다음 캠페인 주자로 글렌우드 PE의 이상호 대표, 이창재 전 법무부차관, 조봉순 서강대 경영학과 교수를 지명했다.

리걸타임즈 이은재 기자(eunjae@leg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