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펌 iN] 법무법인 선운, 베트남 로펌과 업무협약 체결
[로펌 iN] 법무법인 선운, 베트남 로펌과 업무협약 체결
  • 기사출고 2025.03.23 22: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등 동남아 진출 기업 지원"

2023년 9월 한국 로펌 중 최초로 말레이시아 로펌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법무법인 선운(대표변호사 이동익)이 3월 14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현지 중견 로펌인 SONNAN LAW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ONNAN LAW는 법률 및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트남 중견 로펌으로, 기업법 및 세무분야에 특화되어 있다고 선운 관계자가 소개했다.

◇법무법인 선운이 3월 14일 베트남 중견 로펌인 SONNAN LAW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23년 9월 말레이시아 로펌과의 업무협약 체결에 이은 동남아 지역 업무를 강화하기 위한 두 번째 협력체계 구축이다.
◇법무법인 선운이 3월 14일 베트남 중견 로펌인 SONNAN LAW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23년 9월 말레이시아 로펌과의 업무협약 체결에 이은 동남아 지역 업무를 강화하기 위한 두 번째 협력 체계 구축이다.

법무법인 선운은 "이번 협약은 베트남을 비롯하여 동남아시아에 진출하는 우리 기업에게 필요한 법률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현지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되었다"며 "SONNAN LAW와 협력해 베트남 및 동남아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한국기업들이 현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이며 합리적인 조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리걸타임즈 이은재 기자(eunjae@leg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