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지평 윤성원 대표변호사 2023년 신년사
법무법인 지평 윤성원 대표변호사 2023년 신년사
  • 기사출고 2023.01.02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움 함께 극복하는 든든한 동반자 될 터"

2023년 계묘년이 밝았습니다.

지평은 작년 2월 숭례문과 서울역 사이에 위치한 그랜드센트럴 빌딩으로 본사를 확장 · 이전하여 보다 나은 고객 만족과 구성원의 행복 추구 및 사회에 기여하는 로펌으로 거듭 성장하는 숭례문 - 서울역 시대를 활짝 열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지평은 중대재해대응센터, 금융증권수사대응센터, 조세재정형사대응센터 및 부동산PF정상화센터 등을 정비하였고, 한국 부동산 및 금융 거래의 주요 법적 이슈와 실무, 형사변호실무, 주주행동주의와 스튜어드십코드, 2021년 주요 노동판례집 등 주요 쟁점에 대한 시의적절한 책을 출판하는 등 기업을 비롯한 경제주체의 고충을 해소하고자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윤성원 법무법인 지평 대표변호사
◇윤성원 법무법인 지평 대표변호사

지난 3년간 전 세계를 고통 속에 몰아넣었던 코로나 사태가 올해는 다소 해소되긴 하겠지만 그로 인한 나라 안팎의 경제적, 사회적 여건은 여전히 불안한 상황으로 이어지리라 전망됩니다. 이에 지평은 누구든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이러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정성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구성원의 행복과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지금까지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추구하여 지평의 비전을 드높이는 새로운 지평을 열겠습니다. 

끝으로 2023년 계묘년에도 원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행복하고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법무법인 지평(유한) 대표변호사 윤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