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1월 20일 (토) 08:01
 
 
판결ㆍ판례
법조라운지
법무법인/법무팀 탐방
전문변호사를 찾아서
인터뷰
Lawyer 칼럼
글로벌 안테나
법조 전망대
포토뉴스
인사. 동정. 화촉. 부음
법과 유머
Law & Books
독자발언대
공지사항
사단법인 선, AUW 지원한다
AUW 학생 인틴십 협약 맺어
2017-10-31 17:18:15
◇사단법인 선이 10월 19일 아시아여성대학(AUW), 서울고메조직위원회와 AUW 학생 인턴십을 위한 3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 후 선의 이태운 이사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강금실 전 법무부장관, 한혜정 서울고메 대표, 이 이사장, AUW의 쉐리 블레어 명예총장, AUW지원재단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영준 밀뱅크 서울사무소 대표.

사단법인 선(이사장 이태운)이 아시아여성대학(AUW, 명예총장 쉐리 블레어), 서울고메조직위원회(대표 한혜정)와 아시아여성대학 학생 인턴십을 위한 3자 협약을 체결, 서울고메가 AUW의 학생들에게 인턴십 제공을 하기 위한 계약체결과 진행업무 등을 중재하고 관리하기로 했다.

사단법인 선은 서울고메로부터 인턴십 제공이 가능한 사업 안내서를 AUW에 제공하고, AUW로부터 받은 신청자의 각종 서류를 서울고메에 전달하며, 서울고메로부터 전달받은 선발자 명단, 인턴십 프로그램 서류를 AUW에 공유할 예정이다.

아시아여성대학은 2008년 방글라데시 치타공에 설립된 국제 사립대학으로, 아시아 지역의 차세대 여성 지도자를 육성하고 있다. 소득 수준과 상관 없이 학업 역량을 갖춘 학생들을 선발해 교육하고,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무상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문화와 민족, 종교를 뛰어넘어 연대할 수 있는 여성 지도자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서울고메조직위는 국내외 최정상 셰프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미식축제 서울고메를 주최하고 있다.

사단법인 선의 이태운 이사장은 10월 19일 오전 법무법인 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사단법인 선은 아시아여성대학과의 꾸준한 교류를 통해 장학후원 등 국제인권에 기여해 오고 있었다"고 소개하고, "이번 협약이 학생들의 현장실습, 인턴십, 취업 등 상호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은재 기자(eunjae@legaltimes.co.kr)

Copyrightⓒ리걸타임즈(www.legal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7 올해의 변호...
'2017 올해의 변호...
'2017 올해의 변호...
'2017 올해의 변호...
[민사] "부양 조건...
[행정] "수십년간 ...
'2017 올해의 변호...
행정심판, 국무총리...
벌금 · 과태료, 신...
해외건설 분쟁 대처...
이혼과 세금
[이종혁 변호사]
 
맥도날드중국이 골든아치중국으로 이름 바꾼 이유는?
[김종길 변호사]
 
주식매매계약 간소화의 한계
[김희웅 변호사]
 
[개업]김상준 변호사
[개업]김홍일 변호사
[개업]황정근 변호사
[개업]정병두 변호사
[한국변호사 채용 공고]
[외국변호사 채용 공고]
[외국변호사 영입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