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9월 20일 (수) 12:40
 
 
판결ㆍ판례
법조라운지
법무법인/법무팀 탐방
전문변호사를 찾아서
인터뷰
Lawyer 칼럼
글로벌 안테나
법조 전망대
포토뉴스
인사. 동정. 화촉. 부음
법과 유머
Law & Books
독자발언대
공지사항
"수임료 청구과정, 피드백 요청도 중요"
'고객과 협력관계 구축' 3가지 열쇠
"고객 회사에서의 면대면 대화 유리"
2017-04-26 11:36:56
로펌 변호사들에게 클라이언트와의 협력관계 구축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최근 '아메리칸 로이어' 자매지인 '마케팅 로펌(Marketing the Law Firm)'이 US Bank,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파이브 스타 퀄리티 케어(Five Star Quality Care), 오스람 실베니아(Osram Sylvania)의 법무실이나 준법감시실 간부...




 

       

'스타트업을 위한 ...
변협, 헌재소장 후...
최영익 변호사의 '...
[상사] '장남에 한...
[손배] "방음벽 설...
[형사] "영장 사본...
[행정] '아파트 고...
[손배] "차량 전진...
인터넷 · SNS 이용...
'이행규 변호사의 L...
세금과 이자
[이종혁 변호사]
 
기업 인수 과정에서의 가격조정 메커니즘
[이승환 변호사]
 
온라인 항공권과 전자상거래법
[노경원 변호사]
 
[개업]김상준 변호사
[개업]김홍일 변호사
[개업]황정근 변호사
[개업]정병두 변호사
[한국변호사 채용 공고]
[외국변호사 채용 공고]
[외국변호사 영입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