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4월 25일 (화) 08:02
 
 
판결ㆍ판례
법조라운지
법무법인/법무팀 탐방
전문변호사를 찾아서
인터뷰
Lawyer 칼럼
글로벌 안테나
법조 전망대
포토뉴스
인사. 동정. 화촉. 부음
법과 유머
Law & Books
독자발언대
공지사항
"수임료 청구과정, 피드백 요청도 중요"
'고객과 협력관계 구축' 3가지 열쇠
"고객 회사에서의 면대면 대화 유리"
2017-04-18 19:50:49
로펌 변호사들에게 클라이언트와의 협력관계 구축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최근 '아메리칸 로이어' 자매지인 '마케팅 로펌(Marketing the Law Firm)'이 US Bank,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파이브 스타 퀄리티 케어(Five Star Quality Care), 오스람 실베니아(Osram Sylvania)의 법무실이나 준법감시실 간부...




 

       

FLC, 그들은 누구인...
FLC, 그들은 누구인...
FLC, 그들은 누구인...
FLC, 그들은 누구인...
FLC, 그들은 누구인...
"수임료 청구과정, ...
6회 변시에 1600명 ...
변협-로스쿨협의회,...
헌법재판소
[의료] "약국서 사 ...
과세처분의 무효와 취소
[이종혁 변호사]
 
직무발명보상액을 어떻게 정해야 할까
이종민 변호사
 
부실 골프장 정상화
[박상배 변호사]
 
[개업]김상준 변호사
[개업]김홍일 변호사
[개업]황정근 변호사
[개업]정병두 변호사
[한국변호사 채용 공고]
[외국변호사 채용 공고]
[외국변호사 영입 공고]